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나만의 시크릿! 민족 ‘동화정책’ 홍보 유후~신난다

by 387w1tqx1u0i 2020. 10. 22.

하이용!마리끄 이에요.오늘도 이렇게 제 페이지를 찾아주셔서 고마워유.:-)하늘이 깨끗한게 너무 좋아요.이웃님들~ 오늘 무얼 하면서 보냈나요? :ㅁ여기서 다룰 핵심은입니다.준비 되셨으면 지금 달려나갑니다. 가보쥬 ^^

그나저나 사실저도 #민족 ‘동화정책’ 홍보 # # 를 정말 궁금했었어요.여러분들 검색에 저도 즐거운 마음으로 찾아보고있어요.그러믄 진짜 행복해질까요?애청자분들의 응원에 힘입어서이제 시작해요~

많은 분들이 요청하시는게 당연하게도 민족 ‘동화정책’ 홍보이에요.자주 생각하는거지만 블로그 하면서 진짜 다양한 지식을 얻는것같아요.이웃님들 생각은 어떠신가요?요즘, 이슈가 가장 높은 관심사 중에서많은 분들이 문의하시는게 바로 민족 ‘동화정책’ 홍보입니당.응?이라고 느끼실 수있을수있지만 일반적으로 자주들 궁금해하시는 내용입니다시원한 그늘을 감싸안으며 웹서핑을 즐길 수 있는 감사한시간 검색하신분들의 불안함이 없도록 노력할게요자주자주 드는생각이지만 달콤한 음식을 배불리 받아들이고 행복한 여기에서 웹서핑 쓰는것이 요즘의 행복이랑께요오늘도 마리끄 홈페이지에서 높은 퀄리티의 포스팅 보고가세요.

조선총독부는 조선을 정신적 · 문화적으로 통치하기 위해 조선 민족의 고유성을 말살하는 일본 동화정책(1930년대 후반 ‘내선일체’ ‘일선동조’론으로 체계화되었다)을 선전하는 데도 사진엽서를 활용했습니다.
이를 위해 일제는 조선인과 일본인이 동등합니다는 것을 강조하기 위해 채색 그림엽서를 발행하기도 했습니다.
일본 아이들과 조선 아이들이 손을 맞잡고 원을 그리며 도는 놀이를 그린 ‘조선총독부시정기념’ 그림엽서가 대표적인 사례입니다.
하지만 대부분의 일본인은 조선인을 착취함으로써 귀족생활을 영위했습니다.
1908년 마산에서 태어나 일본 도쿄제국대학을 나온 조선사 연구가 하타다 다카시(旗田魏)는 이렇게 회고한 바 있습니다.

이번 주제는 민족 ‘동화정책’ 홍보 에 관련하여 알아보았는데요.도움 되셨나요?마지막으로 오늘 하루도 보람찬 하루 되시길 바래요.기억해주세요. 먀리큐 이었습니다.다음에 다시만나요~이상 끝!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