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왜지? 막창 알아보셨나요

by 387w1tqx1u0i 2020. 10. 22.

하이~!@마리크 이에용.이번에도 저희 홈페이지를 검색해주셔서 감사해유.:-]하늘이 클린한게 진짜 기분좋아요.잇님들은 오늘 무엇을 하시며 보내셨나요? :-)오늘 다뤄볼 주제는이랍니다.이제 준비되었으면 총알보다 빠르게 시작하쥬. 가봅시다 :-]

center;"> 오맞다 사실 저동 #막창 #막창곱창 #막창대창 가 진짜 궁금했었어요.이웃님들 관심에 저도 이러케 알아냈어요!그람 정말 행복해질까요?잇님들의 관심에 힘입어이제 냉동막창 시작합니다.

"text-align: center;"> 많은 분들이 문의하시는게 바로바로 막창이지요.이 내용이 환경이 불안한 누군가에게, 그리고 좀처럼 생활을 믿지않으려고 고심하는 잇님들에게 살아야만할 클리어한 관념을 제안할 수 있길 많이 바랍니다.혹시 이런 망상이 든 적 있나요?도대체 지금 무엇을 위하며 사는걸까?요즘, 이슈가 엄청 높은 관심사 중에서많은 분들이 문의하시는게 바로 막창이지요.힘들게 느끼실 수있겠지만 통계적으로 많이 찾으시는 내용이에요기분좋은 햇살을 감상하며 웹서핑을 느낄 수 있는 행복한시간 검색하신분들의 없도록 화이팅할게요매번 드는생각이지만 달콤한 음식 배불리 먹고 행복한 여기에서 웹서핑 하는것이 너무나도 행복입니다요기 마리끄 홈페이지에서 좋은 품질의 블로그 보고가세요.

소의 제 4위, 즉 마지막 위를 고기로 이를 때 쓰는 말로, '홍창'이라고도 합니다.
소한마리 당 생산량이 200~400g 정도로 극히 소량입니다.
탕이나 구이로 많이 쓰이는데, 특히 구웠을 때의 질감이 쫀득하고 씹을수록 감칠맛이 나기 때문에 구이로 인기가 많습니다.
그러나 내장부위이고 특유의 냄새가 있기 때문에 깨끗이 손질하는 과정이 특히 중요합니다.
막창의 손질은 겉과 속 부분에 붙어있는 지방 덩어리를 제거하고 소금과 밀가루로 벅벅 씻어낸 뒤 흐르는 물에 여러 번 헹궈내면 됩니다.
막창을 구매할 시에는 지방이 많지 않고, 냄새가 심하지 않으며 싱싱한 것을 고르는 게 좋다.
 

이번포스팅은 막창 에 기초하여 알아보았는데요.막창곱창도움 되셨나요?그럼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셔요이상 막창대창 마리뀨 인사드립니다.좋은 모습으로 다시만나요오늘은 여기까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