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궁금하쥬? 약분 라는거 들어봤어요?

by 387w1tqx1u0i 2020. 10. 20.

반가워요^^마리꾸 이지요.이번에도 저희 홈페이지를 검색해주셔서 고마워용.:-ㅁ날씨가 깨끗한게 너무 행복해요.이웃님들~ 오늘은 어떤일 하고 보냇나요? !여기서 논의할 키워드는이에요.이제 준비되었으면 지금 시작해보도록 할게요. 고고씽 !

아하!! 근데 저도 #약분 #약분 #약분쇄기 에 대해서 항상 궁금했었는데요이웃님들 행복에 제가 이러케 알아냈어요!자이제 바로 시작해 볼까요?구독자분들의 관심에 힘입어서자, 약 분리수거 시작할게요

style="text-align: center;"> 많은 이웃님들이 요청하시는게 당연하게도 약분입니당이 포스팅이 생활이 공허한 분들에게, 그리고 어쩌면 인생을 GG치려고 생각하는 누군가에게 살아야겠다는 확실한 관념을 줄 수 있길 많이 바란다.예컨데 이런 느낌이 들은적 있을까요?난 지금 무얼 위해 살아가지?현재, 이슈가 엄청 많은 관심사 중에서많은 분들이 요청하시는게 바로바로 약분입니당힘들게 고민하실 수있겠지만 통상적으로 자주들 찾으시는 내용입니다기분좋은 햇살을 감싸안으며 웹서핑을 즐길 수 있는 감사한시간 검색하신분들의 불편함이 없앨수있도록 열심히하겠습니다.자주 느끼는거지만 달콤한 음식 적당히 받아들이고 적당한 이곳에서 포스팅 하는것은 정말이지 행복이에요.저희 먀리큐 블로그에서 괜찮은 품질의 블로그 즐기고가셔요.

약분은 분자, 분모를 그 공약수로 나누어 주는 것입니다.
15/50을 예로 들어 약분해보자.
(1) 먼저 분자, 분모 각각을 소인수 분해하면, 공약수 5를 찾을 수 있습니다.

이 포스팅은 약분 을 조사하여 알아보았는데요.약분마음에 좀 드시나요?마지막으로 오늘 하루도 보람찬 하루 되시구요.여기까지 약분쇄기 먀릭크 드립니다.다음에 다시만나요~바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