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알고있니? 봄봄 알고 가요

by 387w1tqx1u0i 2020. 10. 20.

하잉!@먀릭크 이지용.이번에도 저의 블로그를 찾아와주셔서 감사해요오.^^하늘이 화창한게 매우 기분좋아요.이웃님들~ 오늘은 무엇을 하시며 보냈나요? :ㅇ바로 이야기할 핵심은이랍니다.준비 되셨으면 남들보다 빠르게 시작하쥬. 고고씽 ^^

맞다!! 사실 저동 #봄봄 #카페봄봄 #봄봄매트 가 무엇인지 항상 궁금했었

어요.이웃분들 서칭에 제가 이렇게 찾아보게되었어요.자이제 바로 시작해 볼까요?이웃분들의 사랑에 힘입어이제 봄봄 시작 합 니 다

많은 분들이 요청하시는게

바로 봄봄입니당자주자주 생각하는거지만 블로깅하면서 엄청 확장된 생각을 공부하는거 같아요.이웃분들은 생각은 어떠신가요?현재, 인기가 가장 올라가는 관심사 중에서많은 분들이 문의하시는게 바로 봄봄이지요.이게뭐지? 생각하실 수있지만 통상적으로 자주 궁금해하시는 내용이죠.딱좋은 바람을 감싸안으며 인터넷을 즐길 수 있는 감사한시간 구독자분들의 안생기도록 노력할게요자주자주 생각하는거지만 맛있는 음식 배불리 받아들이고 쾌적한 온도에서 포스팅 쓰는것이 정말이지 행복이에요.오늘도 먀리크 홈페이지에서 높은 품질의 포스트 공부하고가세요

yle="text-align: center;"> 1935년 《조광(朝光)》지에 발표하였습니다.
머슴으로 일하는 데릴사위와 장인 간의 희극적인 갈등을 매우 익살스럽고도 해학적으로 그린 농촌소설입니다.
소설의 줄거리는 다음과 같다.
내 아내가 될 점순이는 16살입니다.
나는 데릴사위로 작정된 채 3년 7개월이나 돈 한푼 안 받고 일을 했지만 심술 사나운 장인 영감은 점순이가 아직도 덜 자랐다고 성례를 미루기만 합니다.
어느 날 점순이 말에 힘을 입은 나는 장인과 대판 싸웠다.
점순이야 내 편을 들겠지 했는데 웬걸, "에그머니! 이 망할 게 아버지 죽이네" 하고 내 귀를 뒤로 잡아당기며 우는 게 아닌가.
결국 터진 머리를 불솜으로 손수 지져주며 "올갈엔 꼭 성례를 시켜 주마, 암말 말구 가서 뒷골의 콩밭이나 얼른 갈아라" 하는 장인의 말을 듣게 됩니다.

t-align: center;"> 이번 주제는 봄봄 을 조사하여 알아보았는데요.카페봄봄도움이 좀 되셨나요?오늘 하루도 행복한 하루 되셔요기억해주세요. 봄봄매트 먀리꾸 인사드립니다.씨유레이러~끝!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