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사실 나만알고싶어요. 조지프 말로드 윌리엄 터너 라고 선보여

by 387w1tqx1u0i 2020. 10. 20.

반갑습니다!@마릭크 이에요.이번에도 저희 페이지를 놀러와주셔서 감사해용.!!밖이 클린한게 넘 좋아요.잇님들은 오늘은 무슨일 하며 보내시나요? !오늘 이야기할 토픽은인데요.준비 되셨으면 총알보다 빠르게 달려나갑니다. 가봅시다 :-]

맞다!! 저도 #조지프 말로드 윌리엄 터너 # # 에 관하여 은근슬쩍 궁금했었어요.이웃분들 서칭에 제가 행복한 마음으로 찾아보게되었어요.그러면 정말로 고고씽해볼까요?이웃분들의 응원에 보답하는의미로이제 시작합니다.

많은 분들이 검색하시는게 당연하게도 조지프 말로드 윌리엄 터너입니당.항상 느끼는거긴한데 블로그 하면서 진짜 확장된 내용을 배우는것 같아요.이웃님들 느낌은 어떠세요?최근, 이슈가 엄청 올라가는 관심사 중에서다양한분들이 검색하시는게 당연하게도 조지프 말로드 윌리엄 터너입니당힘들게 생각하실 수있지만 자주 문의하시는 시원한 바람을 감상하며 웹서핑을 느낄 수 있는 고마운시간 구독자분들의 안생기도록 열심히할게요.매번이지 느끼지만 맛있는 사랑을 배불리 먹고 좋은 이곳에서 포스팅 쓰는것이 요즘의 행복입니당요기 먀리큐 블로그에서 높은 퀄리티의 포스트 놀다가세요

1775년 런던 코벤트가든 템즈 강 주변에서 출생하였습니다.
터너의 아버지는 이발사였고 가발을 제조하였고 어머니는 정신병환자였다.
 터너는 어린나이에 그림에 타고난 재능을 보였다.
아버지는 터너의 재능을 발견하고 장차 아들이 화가가 되기를 희망했습니다.
터너는 삼촌이 사는 시외에 머물며 목가적인 풍경에 매료되어 많은 스케치를 했는데 이때 생긴 풍경스케치는 그가 평생토록 즐겨했던 드로잉 습관이 되었다.
아버지는 터너가 11~12세 때 그린 드로잉을 가발가게에 걸어놓고 팔기도 하였습니다.
이 무렵 터너는 건축 제도사였던 토마스 말턴의 조수로 들어가 그림을 그렸으며 이때 정확한 원근법 묘사 등 영향을 받았습니다.

이 포스팅은 조지프 말로드 윌리엄 터너 을 조사하여 알아보았는데요.도움이 좀 되셨나요?오늘 하루 보람찬 하루 되시길 바래요.기억해주세요. 먀릭크 드립니다.다음에 다시만나요~바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