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궁금하쥬? 은백양 Tip 대방출

by 387w1tqx1u0i 2020. 10. 19.

반가워요:)마리뀨 이지요.오늘도 이렇게 마이 사이트를 검색해주셔서 감사해유.:-ㅁ날씨가 청정한게 매우 즐거워요.이웃님들~ 오늘 무엇 하면서 보내셧나요? :-]오늘 이야기할 키워드는이에요.이제 준비되었으면 지금이순간 시작하쥬. 가보쥬 :-)

그거알아요? 사실저도 #은백양 #은백양으로 변한 파에스투스 # 가 무엇인지 자주 궁금했었는데요이웃분들 행복에 저도 행복한마음으로 검색중이랍니다.자, 이제 바로 행복해질까요?잇님들의 행복에 보답하는의미로이제 시작할게요

많은 이웃님들이 찾으시는 게 바로바로 은백양입니당자주 느끼는거긴한데 포스팅하면서 엄청 새로운 배우는것 같아요.이웃님들 느낌은 어떠신가요?요즘, 인기가 가장 치솟는 관심사 중에서많은 분들이 요청하시는게 바로바로바로 은백양이에요.힘들게 고민하실 수있기도하지만 많이 문의하시는 내용이에요쾌적한 바람을 감상하며 검색을 즐길 수 있는 행복한시간 이웃님들의 불안함이 없앨수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자주자주 생각하는거지만 맛있는 음식을 배불리 섭취하고 적당한 온도에서 글쓰기 하는것이 요즘의 행복이랑께요오늘도 먀리꾸 블로그에서 괜찮은 품질의 포스팅 즐기고가셔요.

낙엽활엽 교목으로 높이 20m, 지름 50㎝에 달하고 수피는 회색이며 노목에서는 얕게 갈라진다.
어린 가지와 동아에는 백색 털이 밀생합니다.
잎은 넓은 난형 또는 원형으로 호생하며 긴 가지의 것은 윗부분이 3~5개로 갈라지고 노목의 것은 얕게 갈라지며 톱니가 드문드문 있고 길이 8~12㎝로 표면은 짙은 녹색이며 뒷면은 백색 솜털이 밀생하여 은백색이 되고 3~8㎝의 자루가 있습니다.
꽃은 미상화서로 4월에 피며 수꽃이삭은 7㎝, 암꽃이삭은 5㎝ 정도이고 포는 둥글며 깊은 톱니가 있습니다.
열매는 삭과이고 난형 또는 도란형으로 갈색이며 5월에 성숙합니다.

이 포스팅은 은백양 에 관하여 알아보았는데요.은백양으로 변한 파에스투스이웃님들은 어떠세요?오늘 하루도 성공적인 하루 되시길 바래요.기억해주세요. 마리크 올립니다.씨유레이러~여기까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