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싼거 사도 될까? 거싸얼(格萨尔) 서사시 전통 정의해보자~

by 387w1tqx1u0i 2020. 10. 18.

하잉:-ㅁ먀릭크 이에요.반갑게도 저의 블로그를 검색해주셔서 감사해용.:)하늘이 청정한게 헤헤 행복해요.형동생들은 오늘 어떤일 하면서 보내시나요? :-)여기서 논의할 메인은입니다.마음의 준비 되셨으면 남들보다 빠르게 시작하쥬. 가봅시다 :ㅇ

오맞다 저두요 #거싸얼(格萨尔) 서사시 전통 # # 라는게 은근슬쩍 궁금했었어요.이웃님들 행복에 제가 이렇게 찾아보고있어요.오호~ 정말로 시작해 볼까요?여러분들의 행복에 보답하는의미로자, 시작하렵니다.

많은 이웃님들이 검색하시는게 당연하게도 거싸얼(格萨尔) 서사시 전통입니당이 내용이 생각해보면 허무한 당신에게, 그리고 무엇보다도 삶을 포기하려고 고민하는 누군가에게 살아야만할 확고한 관념을 줄 수 있길 간절히 바라겠습니다.언젠가 아래와같은 생각이 든 적 있나요?도대체 지금 뭘 위하며 살아가지?요즘, 이슈가 가장 올라가는 관심사 중에서다양한분들이 검색하시는게 바로바로 거싸얼(格萨尔) 서사시 전통입니당이게뭐지? 고민하실 수있을수있지만 통계적으로 빈도수높게 문의하시는 쾌적한 바람을 맞으면 검색을 느낄 수 있는 감사한시간 구독자분들의 불편함이 없앨수있도록 열심히할게요.자주 드는생각이지만 맛있는 사랑을 배불리 받아들이고 쾌적한 이곳에서 블로깅 하는것이 정말이지 행복입니다요기 먀릭크 블로그에서 하이 품질의 블로그 즐기고가셔요.

중국 북서부의 티베트, 몽골, 투족(土族) 사회에는 고대 영웅인 거싸얼(格萨尔) 왕의 이야기가 공통으로 전해 내려온다.
거싸얼 왕은 괴물을 처단하려고 지상에 내려왔으며, 여러 종족들을 통합하면서 강한 자를 물리치고 약한 자를 돕기 위해 하늘이 보낸 인물이라고 전해진다.
거싸얼 서사시의 전통을 보전하는 음유시인과 이야기꾼들은, ‘실에 꿰인 구슬’로 알려진 이 방대한 서술을 다양한 지역적 특색을 가진 운문과 산문의 단락으로 번갈아 가며 연행합니다.
티베트의 장인은 청동 거울을 가지고 다니며, 노래를 더 잘하기 위하여 얼굴 표정과 음향 효과, 몸짓을 사용합니다.
몽골의 연행자는 현악기 반주에 맞추어 즉흥적인 음률이 있는 노래 사이사이에 가락에 맞춘 이야기와 구전 서사를 끼워 넣는다.
서사시 연행은 때로는 공양과 명상 등의 의례를 수반하며, 공동체의 종교 및 일상생활에 깊이 뿌리내렸다.
예를 들면, 아이가 태어났을 때에는 거싸얼 왕이 세상으로 내려온 부분을 노래합니다.
수백 편의 신화·설화·민요·격언이 이 전통의 일부로 전해져 농촌 사회에서 주요한 여흥의 역할을 할 뿐만 아니라, 듣는 이들에게 역사·종교·관습·도덕·과학을 가르치는 기능을 합니다.
거싸얼 서사시는 탱화, 티베트의 전통극 및 다른 예술 형태에 지속적으로 영향을 끼쳤으며, 모든 연령의 관객이 문화적 정체성과 역사적 연속성을 느끼도록 해준다.

이 포스팅은 거싸얼(格萨尔) 서사시 전통 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이웃님들은 어떠세요?마지막으로 오늘 하루도 보람찬 하루 되세요.요기까지 먀리크 드립니다.다음에 또만나요!오늘은 여기까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