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효능 알아보자 가족을 2021년 특종! 커넥터 유후~신난다 궁금하쥬? 서양 고지도의 의미 ㅋㅋ나도놀랐엌ㅋㅋ 위하여! 비문(碑文)의 시대 라는것에 관하여

by 387w1tqx1u0i 2020. 10. 17.

안녕하세요!마리끄 이지용.반갑게도 제 사이트를 놀러와주셔서 고마워용.:ㅇ밖이 깨끗한게 진짜 행복해요.잇님들은 오늘하루 무슨일 하며 보내셨나요? :-]이제 다룰 키워드는인데요.이제 준비되었으면 남들보다 빠르게 시작해보도록 할게요. 고고씽 ^^

그나저나 사실저두 #커넥터 #그로미미 멀티커넥터 #전선 커넥터 에 관하여 진짜 궁금했었어요.이웃님들 검색에 저도 이렇게 행복하게 찾아보고있어요.그러면 진짜 행복해질까요?구독자분들의 성원에 보답으로바로 아이폰 커넥터 액체 시작하렵니다.

많은 이웃님들이 찾으시는 게 바로바로 커넥터이에요.항상 느끼는거지만 블로그 하면서 정말 다양한 지식을 공부하는것 같아요.이웃님들 느낌은 어떠신가요?현재, 인기가 굉장히 높은 관심사 중에서많은 이웃님들이 찾으시는 게 바로바로바로 커넥터입니다.어렵게 느끼실 수있겠지만 자주 검색하시는 내용이죠.쾌적한 바람을 감싸안으며 인터넷을 감상할 수 있는 행복한시간 잇님들의 노여움이 없앨수있도록 노력할게요매번이지 느끼지만 맛있는 음식 배불리 섭취하고 적당한 이곳에서 웹서핑 하는것이야말로 너무나도 행복이에요.저희 마릭크 포스팅에서 괜찮은 품질의 포스트 공부하고가세요

커넥터는 전기기기나 전선을 전기적으로 접합하기 위하여 사용하는 부품입니다.
시판되고 있는 커넥터에는 여러 가지 모양과 치수가 있습니다.
작은 커넥터에는 전선을 핀에 압착하는 것이 많습니다.
비교적 큰 커넥터에는 전선을 나사로 고정하거나 납땜으로 접합하는 형식이 있습니다.

t-align: center;"> 이 포스팅은 커넥터 을 조사하여 알아보았는데요.그로미미 멀티커넥터마음에 좀 드시나요?그럼 오늘 하루도 유익한 하루 되시길 바래요.기억해주세요. 전선 커넥터 먀리뀨 이었습니다.씨유레이러~끝!

안녕하세용:-]먀릭크 이지요.오늘도 이렇게 제 블로그를 찾아와주셔서 고마워유.:-]하늘이 맑은게 매우 만족해요.언니오빠들은 오늘 어떤일 하면서 보내셧나요? :ㅁ이번에 논의할 주제는이지요~이제 준비되었으면 지금이순간 시작하쥬. 고고씽 :-]

맞다!! 사실저두 #서양 고지도의 의미 # # 가 무엇인지 은근슬쩍 궁금했었어요.잇님들 검색에 제가 이러케 찾아보고있어요.그러믄 바로 시작해 볼까요?잇님들의 사랑에 보답하는의미로이제 시작 합 니 다

다양한분들이 찾으시는 게 바로바로 서양 고지도의 의미입니당.이 내용이 환경이 불안한 사람에게, 그리고 무엇보다도 생활을 GG치려고 하는 잇님들에게 살아야겠다는

확실한 관념을 줄 수 있길 많이 바란다.예컨데 이런 느낌이 난 적 있으실까요?도대체 지금 무얼 위하며 살아가지?현재, 이슈가 가장 높은 관심사 중에서많은 분들이 요청하시는게 바로 서양 고지도의 의미입니다.힘들게 생각하실 수있겠지만 통상적으로 자주 찾으시는 딱좋은 그늘을 감싸안으며 검색을 감상할 수 있는 감사한시간 잇님들의 노여움이 없도록 노력하겠습니다.매번 생각하는거지만 맛있는 음식 배불리 먹고 행복한 온도에서 블로깅 하는것은 진짜로 행복이랑께요이렇게 먀리크 블로그에서 하이 품질의 포스트 공부하고가세요

n: center;"> 인간은 오랜 역사적 과정을 통해 특정 지역에 대한 이미지를 지녀왔다.
이러한 이미지는 직역간의 직접적인 교류를 통해 형성되기도 하고 간접적인 교류에 의해 만들어지기도 합니다.
한반도와는 멀리 떨어진 서양에서도 우리나라와의 직·간접적인 교류를 통해 한국에 대한 이미지를 지녀왔고 이는 땅을 그린 지도에서 극명하게 표출되었다.
우리는 현재 남아있는 서양의 고지도를 통해 과거 타자가 우리를 인식했던 다양한 방식과 구체적인 지리정보들을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영국 캠브리지 대학 도서관에는 600만권의 장서뿐만 아니라 많은 지도가 소장되어 있습니다.
특히 동아시아 지역을 그린 지도가 308점이나 소장되어 있습니다.
금번 국가기록원에서는 이들 지도들을 조사하여 대표적인 지도들을 원색의 도판으로 간행하였습니다.
여기에 수록된 지도에는 한반도의 모습이 섬이나 지협의 형태로 왜곡되게 표현된 것들도 있는 반면, 좀 더 실재의 모습으로 그려진 것들도 있습니다.
특히 동해 지명과 관련해서 보면, '동방해' '한국해' '한국만' 등 동해와 관련된 지명이 34건이 확인되었다.
고지도에 표기된 동해 관련 지명을 살펴보면 동해는 16세기 후엽부터 18세기 초엽까지 'Ocean Oriental', 'Oceanus Chinensis' 등으로 표기되다가, 18세기부터 19세기 초까지는 'Gulf of Corea', 'Sea of Corea', 'The Eastern or CoreaSea' 등으로 표기되었다.
그 후 일본의 영향력이 우세해지는 19세기 초부터는 동해에 대한 명칭이 대부분 'Sea of Japan' 또는 'Japan Sea'로 바뀌고 20세기에 들어와서는 'Sea of Japan' 또는 'Japan Sea'라는 명칭일색으로 변하게 됩니다.
그러나 18세기까지는 '일본해'보다는 동해 관련 지명의 표기가 더 우세함을 볼 수 있는데, 국제사회의 동해명칭 표기의 확산을 위해서는 중요한 근거로 삼을 수 있습니다.
수록된 지도들은 인쇄본 지도로 당시 상업적으로 유통되었기 때문에 우리나라의 필사본 고지도처럼 유일본은 매우 드물다.
기존에 이미 알려진 지도들이 대부분이지만 일부 지도는 지면의 표기에서 주목할 만합니다.
도판 12의 지도는 영국의 지도학자 세닉스가 프랑스 지도학자 드릴이 그린 지도를 바탕으로 영문으로 번역한 것인데, 'MER DE COREE(한국해)'를 "THE EASTERN OR COREA SEA" 라고 번역한 것이 이채롭다.
아울러 도판50의 1904년 영국에서 제작된 지도에서 백두산, 압록강을 비롯한 여러 지명들이 중국과 한국 발음으로 병기되어 있습니다.
이러한 병기 사례는 앞으로 국제사회의 동해명칭 표기확산과 관련하여 중요한 참고자료로 활용할 수 있을 것입니다.

하이~:ㅇ마리뀨 이에용.영광스럽게도 마이 BLOG를 검색해주셔서 고마워유.:-)밖이 맑은게 넘 행복해요.언니오빠들은 오늘은 무얼 하면서 보내셨나요? :ㅇ바로 이야기할 토픽은입니다.마음의 준비 되셨으면 남들보다 빠르게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가봅시다 :ㅁ

그거알아요? 저도 #비문(碑文)의 시대 # # 가 무엇인지 은근슬쩍 궁금했었어요.애청자분들 사랑에 제가 한번더 찾아보고있어요.그람 정말로 행복해질까요?여러분들의 사랑에 보답으로곧 시작할게요

다양한분들이 검색하시는게 바로바로바로 비문(碑文)의 시대이에요.항상 느끼는거긴한데 블로깅하면서 엄청 많은 내용을 공부하는거 같아요.잇님들은 느낌은 어떠세요?현재, 이슈가 가장 높은 관심사 중에서다양한분들이 찾으시는 게 당연하게도 비문(碑文)의 시대입니당이게뭐지? 느끼실 수있겠지만 일반적으로 빈도수높게 문의하시는 자료에요.기분좋은 햇살을 감상하며 웹서핑을 감상할 수 있는 고마운시간 이웃님들의 불안함이 없앨수있도록 열심히할게요.매번이지 드는생각이지만 맛있는 밥을 적당히 섭취하고 쾌적한 온도에서 글쓰기 하는것은 진짜로 행복입니다저희 먀리크 홈페이지에서 괜찮은 품질의 포스팅 놀다가세요

자야바르만 2세 이후부터 앙코르와트가 건설되는 12세기까지 캄보디아 역사 서술은 대부분 몇몇 왕들의 단편적인 행적에 집중되며 대부분이 종교적 건축물을 세운 행위들과 관련됩니다.
통치기에 가장 중요한 행위라고 여기던 이런 건축 사업은 왕의 훌륭한 업적으로 비문에 기록되는데, 현재 이 시기의 역사적 사건들에 대해서 알려 주는 단서들도 이런 비문에서만 찾아볼 수 있습니다.
해당 시기에 존재하던 중국 송 왕조의 역사서 『송사(宋史)』에서도 캄보디아에 대한 기록은 소략하기 그지없습니다.
몇 차례 사절을 보낸 사실들만이 대부분이며, 그 밖에 단지 캄보디아의 역량을 엿볼 수 있는 기록으로는 "지방 7천여 리에 동대(銅臺)가 있고 동탑(銅塔) 24개를 세웠으며 동상(銅象)으로 그 위를 눌렀으니 코끼리 무게는 각 4천 근입니다" 정도입니다.
이에 덧붙여 "전투용 코끼리가 20만 마리"라는 이야기도 덧붙여지니 중국 사서 특유의 "야만" 운운이 없는데다가 엄청난 규모의 전상(戰象)과 동탑의 존재가 언급되고 있는 것으로 보아 기세가 대단한 국가로 중국인들에게 인식되었던 것만은 짐작할 수 있습니다.
왕을 기준으로 한 연대기적 서술은 매우 지루하기 그지없습니다.
그런데 캄보디아 역사에서는 역사 자료의 특수성으로 인해서 이런 식의 서술을 어느 정도 차용하지 않고는 약 3세기 동안의 시간이 공백으로 남아 버리게 됩니다.
물론 그것이 역사적 의미를 별로 가지지 않습니다면 그보다 더 많은 시간도 서술하지 않고 넘어가 버릴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12, 13세기의 가공할 만한 캄보디아의 발전은 갑작스럽게 나타날 수가 없는 것이어서 이전 단계의 면모는 어떠한 방식에 의해서든 검토가 필요합니다고 생각합니다.
자야바르만 2세와, 앙코르와트 사원을 짓기 시작하는 수리야바르만 2세(1113-1150) 사이에는 16명의 왕들이 있었습니다.
이들 중 몇몇의 행적을 살펴보기로 하자.
자야바르만 3세(850-877)의 뒤를 이은 인드라바르만(Indravarman, 877-889)은 찬탈자였지만, 매우 인상적인 업적들로 인해서 주목되는 인물입니다.
그는 약 90만 평에 이르는 거대한 저수지를 만들고 수리 시설을 정비했습니다.
그리고 자신의 부모 및 자야바르만 2세 부부를 포함하는 여러 조상들을 시바신을 포함하는 여러 신들의 형태로 조각해 기리는 사원(프레이코 Preah Ko, 신성한 수소)을 건설했습니다.
왕 자신을 위한 사원은 바콩(Bakong) 사원이었다.
이곳의 중앙부에는 시바신이 모셔지고 왕은 제의를 통해 신과 교제하며 사후 이 신과 합일됩니다고 믿었다.
왕이 죽은 후 화장한 그의 재는 이곳에 안치됩니다.
그는 죽은 왕(또는 그의 부모)에 대한 의식과 산 왕을 위한 의식의 전범을 마련한 셈입니다.
프레이코 사원은 흔히 앙코르 예술에서 롤루스(Rolus) 양식의 시작으로 여겨진다.
각 신을 모신 사원군이 성벽과 해자로 둘러쌓여 있고 구운 벽돌을 주재료로 이용했습니다.
이와는 달리 바콩 사원은 돌(sandstone)로 만들었다.
중앙에 메루산을 상징하는 탑을 위치시켜 그 안에 시바신을 모시는 양식으로서 훗날 앙코르와트의 원형이 됩니다.
왕호에서 표현되듯이 그는 '인드라의 보호를 받는' 존재였고, 그 권위에 상응하게 광대한 영역을 지배하는 영향력 있는 인물로 비문에 묘사되고 있습니다.
챈들러의 해석에 따른 다음과 같은 내용은 왕권의 신성화를 위해 캄보디아의 지도자들이 얼마나 고심하고 있었는가를 이해하기 위해 음미해 볼 만합니다.
자신이 정복한 이 세상 전체의 지배자는 메루산 정상에 섰다.
태양은 종종 멀어지지만 그는 태양보다 더 한결같다.
중국이나 참파, 그리고 야바디파(Yavadvipa, 자와?)의 지배자들보다 위에 선 그의 치세는 재스민 화관으로 만들어진 왕관처럼 무결점의 완벽함이었다(Chandler 1998 : 38).
인드라바르만의 아들 야소바르만 1세(Yasovarman, 889-910)부터 라젠드라바르만(Rajendravarman, 944-968)에 이르기까지도 비슷한 양상은 계속되었다.
왕위는 왕실 내의 실력자들 사이의 경쟁에서 이긴 자에 의해서 계승되고, 왕위에 오른 자들은 자신들의 정통성을 고양하기 위해서 조상이나 전임 왕들을 신으로 떠받들기 위한 사원을 건설하며 시바신을 모시는 자신의 사원(사후 자신의 무덤이 될)을 신성한 산 위에 건설했습니다.
그 산은 아예 왕궁의 중심이 되기도 했습니다.
예를 들어 야소바르만 1세는 둘레가 16㎞에 이르는 장방형의 성벽을 쌓은 자신의 왕성을 건설했는데, 그 한가운데는 천연의 언덕이 있어 그 위에 자신의 사원(바켕 Bakheng 사원)을 조성했습니다.
시바의 화신으로서 링가가 세워지는 것은 물론입니다.
프라삿 톰(Prasat Thom, *프라삿은 tower, 톰은 great)이라고 알려진 자야바르만 4세(928-942)의 사원에는 직경이 5미터, 높이가 18미터나 되는 링가가 세워졌다.
거대한 저수지를 만들고, 간혹 그 저수지 한가운데 조상 사원을 조성하기도 합니다.
한 가지 특징적인 변화는 라젠드라바르만 시대에 왕의 관심에 힘입어 불교(대승)가 크게 발전했습니다는 것입니다.
불교는 라젠드라바르만을 계승한 자야바르만 5세(968-1001)에 의해서도 지속적으로 발전할 수 있었습니다.
그렇다고 하더라도 사회 전체가 불교화되는 것은 아니라 힌두교와 불교가 공존하는 형태로 나아가고 있었습니다고 해야 할 것입니다.
자야바르만 5세 시대의 정치 · 사회적 면모는 거의 알려져 있지 않다.
하지만 그의 치세는 앙코르 시대가 만들어 낸 불후의 인류 예술품 하나만으로도 우리가 기억할 가치가 충분히 있습니다.
그것은 "크메르 예술의 보석"이라고 불리는 반떼이 스레이[Banteay Srei, 여인의 성(城)]입니다.
이 사원은 왕자 출신의 브라만으로서 자야바르만 5세의 스승이기도 했던 인물의 주도로 건설되었다.
건축 시기는 대략 라젠드라바르만 말기와 자야바르만 5세 초기에 걸친 10세기 말로 본다(Rooney 1997 : 240).
시바신에게 바쳐진 이 사원은 왕의 사후 세계를 위한 건축물은 아니고 순수히 시바에 대한 종교적 열정의 산물인 듯합니다.
사원의 이름에서도 알 수 있듯이 '여인의 성'인 이곳은 매우 여성스러운 정결함과 섬세함, 그리고 고요함으로 가득한 곳입니다.
여느 사원에 비해서 규모는 매우 작지만 그 작은 규모가 오히려 여성성을 부각시킨다.
여성적 아름다움을 사원 가득히 풍기게 하는 또 하나의 장치는 색입니다.
아주 독특하게 이 반떼이 스레이 사원은 핑크색의 샌드스톤으로 만들어졌기 때문에 그 위에 빈틈없이 조각된 각종의 아름다운 문양은 만약 2월의 건기라면 시엠립 특유의 햇빛을 받아 환상적인 빛과 그늘의 조화를 만들어 냅니다.
특히 이 사원 내에서 가장 눈길을 끄는 것은 천상의 무희 압사라(apsara)들입니다.
가히 보는 이의 숨을 멎게 만드는 이 여인들의 표정이나 장식물, 자세 등이 형언할 수 없으리만치 정교하고 또 경건하여 사람이 만든 조각품이 아니라 하늘에서 실물이 내려와 거기 머물러 있는 듯합니다.
수 세기에 걸쳐 발전해 온 크메르인들의 부와 예술과 신에 대한 존경은 10세기 말 이 반떼이 스레이라는 예술품으로 구현되었다고 보아도 좋을 것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