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2020년! 진서 이렇게 간단한데 왜 몰랐지?

by 387w1tqx1u0i 2020. 10. 16.

굿모닝:ㅇ먀리큐 이에용.이번에도 저희 BLOG를 찾아와주셔서 감사해용.:)세상이 화창한게 너무 만족해요.언니오빠들은 오늘 무슨일 하며 보내시나요? ^^이번에 다뤄볼 주제는입니다.마음의 준비 되었으면 남들보다 빠르게 시작하쥬. 가즈아 :-)

맞다!! 저두요 #진

서 #진성 #진성 나이 가 자주 궁금했었어요.애청자분들 서칭에 제가 이렇게 행복하게 찾아보게되었어요.그람 진짜로 준비해볼까요?이웃분들의 성원에 힘입어이제 진성티이씨 시작하렵니다.

xt-align: center;"> 다양한분들이 찾으시는 게 당연하게도 진서입니당.거의맨날 느끼는거지만 블로그작성하며 진짜 다양한 생각을 공부해서 좋아요.이웃분들은 생각은 어떠신가요?요즘, 이슈가 굉장히 많은 관심사 중에서많은 이웃님들이 찾으시는 게 당연하게도 진서입니당이게뭐지? 느끼실 수있을수있지만 통계적으로 빈도수높게 궁금해하시는 시원한 바람을 맞으면 웹서핑을 즐길 수 있는 행복한시간 구독자분들의 불안함이 안생기도록 노력할게요항상 생각하는거지만 달콤한 음식 적당히 섭취하고 행복한 온도에서 웹서핑 쓰는것이 요즘의 행복입니다오늘도 마리뀨 블로그에서 괜찮은 품질의 포스팅 보고가세요.

<
p style="text-align: center;"> 복건(福建) 후관(侯官) 사람으로 자는 백초(伯初)이고, 호는 숙옥(俶玉), 목암(木庵)입니다.
청(淸)나라 말기의 관리이자 시인으로 진연(陳衍; 1856~1938)의 큰형입니다.
광서(光緒) 원년(1875)에 거인(舉人) 출신으로 벼슬은 직례박야지현(直隸博野知縣)을 지냈습니다.
서법(書法)과 산수화(山水畫), 의술에도 능했습니다.
저서로 《목암거사시(木庵居士詩)》, 《목암문고(木庵文稿)》가 있습니다.

이 포스팅은 진서 을 조사하여 알아보았는데요.진성마음에 좀 드시나요?오늘 하루도 유익한 하루 되셔요여기까지 진성 나이 마리끄 인사드립니다.우리 또봐요!이상 끝!

댓글